티스토리 뷰

토탈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스텔라 브라우저"를 소개합니다.

인터넷에 좋아하는 동영상, 뮤비 하나쯤은 있는데 매번 접속해서 보기도 귀찮고 데이터 요금, 버퍼링 짜증나시죠?

다운받아서 보세요. (지원되는 웹싸이트는 제목보다 훨씬 많고요. 앱내에서 개발자에게 요청하기가 가능합니다.)

 

이런 저런 다운로드 어플 싹 지우고 "스텔라 브라우저" 하나면 되요.

다른 다운로드 어플보다 뛰어난 점은

1) 유튜브 같은 경우는 재생목록 한번에 다운로드가 되고요. 4K영상까지도 지원합니다.

2) V앱(브이앱), 네이버, 다음의 고화질, HD영상 다운로드는 스텔라 브라우저가 유일합니다.

3) 다른 서비스 대비 같은 조건에서 최고의 다운로드 속도를 자랑합니다.

(직접 스톱워치로 재봤어요. 조만간 유튜브로 비교영상 올리겠습니다.)

4) 광고가 있으나 적은 편입니다. 다운로드할때 전창 광고가 뜨긴하는데 15분마다 딱! 한번만 뜹니다.

광고가 보이더라도 다운로드는 이미 시작되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전혀 없어요.

5) 미디어 컨버터를 따로 설치할 필요 없어요! 미디어 컨버터를 내장하고 있음에도 2.5메가! 초경량 사이즈

6) 다운로드 전문이지만 검색, 북마크, 방문기록, 탭 관리 등 웹 브라우저 기능도 충실합니다.

7) AD Block 동영상 볼 때나오는 첫 시작 광고를 자동 스킵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리뷰 평점 4.6에 스텔라 브라우저! 써보시면 왜 추천할만한 지 이유를 아실 것입니다.

 

설치 고고~ 아래 클릭~

원스토어


업투다운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사용법영상

 

☞다운로드 한 파일들은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하세요! 수정, 배포, 공유할 경우 저작권 법에 저촉될 수 있습니다.

  

   



댓글